아이허브는 국내 어디로든 배송이 가능한 세계 최대의 건강 기능 식품 판매 플랫폼입니다. 총 19개의 언어를 지원하며, 한국어 설정 및 결제 통화도 원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주문 시 배송지를 한글 주소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. 영양제 구매 시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아이허브 한국어 설정 방법 (홈페이지 / 모바일 앱)
아이허브 이용 시 영어로 보인다면 제품을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. 해당 플랫폼은 한국어를 지원하며, 간단한 설정 몇 번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 각종 기능 식품들의 명칭과 상세 정보, 제품 설명, 구매 후기 등을 모두 한글화 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. 또한 구매 결제 시 달러로 보이는 문제도 원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 한국어 설정
PC 또는 태블릿 등 이용 시 설정하는 방법입니다. 2가지 방법이 있으며, 간편한 것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.
● 홈화면 간편 설정
해당 설정은 회원 가입 및 로그인을 하지 않았어도 한국어로 설정하여 제품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.
1. 홈페이지 접속 후 홈화면의 오른쪽 상단 'KR/KO/KRW' 메뉴를 클릭합니다.
2. 수령 국가 및 언어, 통화, 측정 단위까지 상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
또한 결제 가능 옵션 및 배송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대부분의 신용카드와 페이, 은행 결제를 지원합니다.
국내 결제 옵션 | |
카드 | 마스터, 비자, 비씨, 아멕스 하나, 현대, KB국민, 롯데, 삼성, 신한, 우리, 농협 |
페이 | 페이코, 카카오 네이버, KCP |
은행 | 신한, KB국민, KEB 하나, 우리, 씨티, IBK기업 |
● 내 계정 설정(로그인 시)
회원 가입 및 로그인 후 내 계정을 통한 설정을 완료해 둔다면, 다른 PC 환경에서도 로그인 시 한국어 이용이 가능합니다.
1. 홈화면 상단 '①내 계정 - ②계정 정보 - ③국가/지역&언어'를 순서대로 선택합니다.
2. '국가/지역 : KR - 대한민국, 언어 : 한국어'로 변경 후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.
모바일 앱 한국어 설정
1. 앱 또는 모바일을 통한 홈페이지 접속 시 아이허브 로고 좌측 '메뉴 더보기'를 터치합니다.
2. 아래로 끝까지 스크롤하여 내리면 언어/배송지/통화 선택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PC와 동일하게 수령 국가와 언어, 통화, 측정 단위를 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.